Categories:

안녕하세요 이번엔 다날 결제정책 중 50 정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소액결제 이용 중 다날이라는 결제 대행사는 정책마다 번호를 부여해, 어떤 원인때문에 결제가 불가한지 암시해주는 친절한 대행사 입니다.

다날에는 여러가지의 결제정책이 있는데, 그중 가장 대표적인 정책이 바로 50 정책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 소액결제 요금을 한도 모두 사용하시거나, 과도하게 사용하시고 휴대폰 결제 요금을 미납하게 되면 결제대행사 및 통신사에서 소액결제 승인 한도를 낮추어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결제가 광장히 까다로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이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는, 신규개통시 최대 15만원 / 꾸준히 이용하시다 보면 60-100만원 까지 점차 한도 상향이 가능합니다.

또한 통신사 별로 한도가 통합되는데, 예를 들면 kt 휴대폰이 2대 있으며 a폰과 b폰에 각각 100만원 한도가 있더라도 kt 통신사에서는 2대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 가능한것이 아니고, 통합 100만원 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다날 50 정책이 걸리는 원인은 해당 결제대행사의 결제 가능한 한도가 초과 되었을 때 나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휴대폰 결제 대행사는 다날 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모빌리언스 / 갤럭시아 / 페이레터 등 여러개의 대행사가 있으므로 다날 이 아닌 다른 소액결제 대행사로 진행 하시면 수월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